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추천 & 당첨후기

나이키 조던1 미드 컬리지그레이(554724-082) Air Jordan 1 mid college grey 나이키 서울 드로우 당첨 후기 리뷰

728x90
반응형

당첨후기

 

 오늘은 조던 1 미드 컬리지 그레이(554724-082) 나이키 서울 지점 당첨 후기를 포스팅해 볼게요. 수백 번의 응모 끝에 얼마 만에 당첨됐는지 기억도 안 나네요 ㅠㅠ 사이즈는 280입니다!

 

 

나이키 서울 snkrs 드로우 응모 당첨 후기

조던 1 미드 컬리지 그레이(554724-082) Air Jordan 1 mid college grey 280 사이즈

 

 제 드로우 인생 2번째 당첨 톡이네요. 기대도 안 하고 있었는데 얼마나 설레던지 ㅎㅎ 3월 10일 날 당첨 톡을 받고 12일 오늘 나이키 서울 지점에 다녀왔습니다.

 

나이키 서울 위치 :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길 14

 

 자차를 끌고 가시는 분은 지하주차장에 주차하시고 신발 구매 후 1층 데스크에서 주차 등록하시면 무료로 등록하실 수 있는데요, 주차장이 매우 작고 협소해서 대중교통을 타고 가시거나 가까운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시고 오시는 게 훨씬 편하실 것 같아요! (저는 주차장 진입만 20분 기다렸습니다ㅠㅠ)

 

 점심시간쯤 도착 후 드로우 당첨 구매는 3층이라 하여 올라가 보니 약 30명 정도 대기인원이 있었어요. 그래도 비교적 빠른 시간 내에 구매할 수 있었는데요, 홍대지점에서 당첨되었을 때는 박스 열어서 제품 확인 꼼꼼히 해주셨는데, 서울 지점은 따로 검수 불가능하다고 바로 쇼핑백에 담아주시더라고요. 어차피 드로우 응모 당첨 구매 제품은 교환은 불가능하고 환불만 가능하고 제가 환불할 일은 없을 테니 집에서 열어보기로 했어요 ㅎㅎ

 

 

나이키 서울 snkrs 드로우 응모 당첨 후기

조던 1 미드 컬리지 그레이(554724-082) Air Jordan 1 mid college grey 280 사이즈

 

 집에 와서 제발 하자가 없길 바라는 마음으로 개봉해 봤더니 다행히 하자나 오염이 없었어요!! 사진으로 봤을 때 노란색도 아닌 것이, 회색도 아닌것 같고 애매한 컬러일 것 같았는데, 실물을 보니 색상이 너무 이쁘고 어느 옷이나 무난하게 코디할 수 있을 것 같았어요!! 로우로 발매되어도 여름에 어느 옷에나 찰떡으로 입고 다닐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진짜 실물 깡패 색깔...!

 

2월 3일 출시된 제품이고

발매 가격은 139,000원입니다

리셀 사이트 크림에서는 20만원 선에서 거래되고 있네요.

 

글을 마치며

 정말 오랜만에 응모 당첨이라 너무 설레었고, 받아본 실물 또한 너무 맘에 들어서 다행이에요 ㅎㅎ 나이키 조던 드로우 응모하시는 분들 다 같이 다음 응모도 당첨되길 바라면서 파이팅!!

반응형